A/S 지침


고객님의 프레카 제품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며 

사용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.  


아래의 제품보관 및 관리지침을 통하여 프레카 제품의 

케어방법을 확인해보세요. 



  A/S 기간 및 절차 안내


• 프레카 제품을 구매하신 시점으로부터 1년 이내 제품의 

  보수가 필요하신 경우 무상 수리를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.


• 제품의 수리는 약 1~2주의 기간이 소요되며 만약 수리가 

  어려울 정도로 훼손이 된 경우, 프레카 보상 규정에 의거

  하여 일정 금액의 비용으로 신제품으로 보상 판매를 

  제공하고 있습니다.


• 구매 후 1년이 지난 제품의 보수가 필요하신 경우 유상 

  수리를 진행하여 A/S서비스를 지원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• 프레카 홈페이지에 게재되지 않은 단종된 제품의 A/S를 

  신청하실 경우 온라인 고객센터를 통해 자세한 사항을 

  문의 바랍니다. 


• 본인의 사용시 부주의로 인한 A/S의 경우 고객센터를 

  통해 유상 수리가 가능합니다.


    


[제품 보상 판매규정]

- 마스크 제품군: 파손 여부를 판별하여 수리가 불가능할 경우,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판매가 대비 50%의 비용으로 신제품으로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보상 판매가 가능합니다.   

- 마스크 부품: 마스크 본체를 제외한 세부 부품은 수리가 불가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하기에 마스크 끈을 포함한 일부 부품에 한하여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개별 구입이 가능합니다. 

- 악세서리 및 기타 제품군: 마스크 악세서리 외 기타 제품은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A/S 수리가 불가합니다.      

  제품보관 및 관리지침



[마스크]

마스크 본연의 상태를 오래 유지하시려면 프레카 파우치에 

  넣어 건조하고 서늘한 곳에서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
•  마스크 겉감이 젖거나 이물질이 묻었을 경우, 부드러운 

   천으로 닦아내신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


•  마스크의 오염이 심할 시에는 30℃ 이하의 미온수에서 

   손세탁 하시고 충분히 말리신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


•  프레카 마스크는 70℃ 이하 저온에서 다림질하여 사용이 

   가능합니다. 

     

[인서트]

•  인서트 제품이 오염되었을 시 30℃ 이하의 미온수에서 

   중성세제를 사용하여 세척 후 충분히 건조시켜 사용하시기 

   바랍니다. 


•  인서트에 사용된 실리콘 파트는 무게 감소를 위하여 얇은 

   실리콘 막 구조 설계되었기에 고온에 장시간 노출시 변형될 

   수 있습니다.


•  인서트의 실리콘과 프레임 파트가 손상되었을 경우 임의로 

   제품을 분해하거나 변형하여 사용하지 마십시오. 


[필터]

•  프레카 필터의 평균 사용 기간은 7-14일 (대기오염지수 

   80기준, 하루 평균 외부 활동시간 8시간 이내)입니다.


•  대기 유해물질 지수가 높거나 고강도 호흡이 필요한 

   운동시 오염물질 포집이 급증하므로 가급적 1회 사용 후 

   교체를 권장합니다. 


•  필터는 환기가 잘되는 서늘한 곳에 보관하시거나 비닐 

   필터팩에 넣어 보관하여 사용시기 바랍니다.  


•  필터의 표면에 습기가 차거나 물기가 묻었을 경우, 

   충분히 건조하여 재사용이 가능합니다.


•  필터의 내부 부직포(MB)층까지 물에 젖을 경우, 정전기 

   유도 저하로 유해물질 포집효율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.


•  필터는 세탁이 불가능하며 물에 젖지 않도록 보관하여 

   사용하시기 바랍니다. 


•  필터에 오염물질이 묻었을 경우, 가급적 폐기하시고 

   새로운 필터로 교체하여 사용을 권장합니다.


•  마스크와 인서트의 종류에 맞는 적합한 필터를 사용하셔야 

   오염물질 차단의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.  







※프레카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Support/문의를 통하여 문의해주시면 친절하게 응답해드리겠습니다.

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 

고객 관리팀에 연락해주십시오.


고객님의 문의사항에 

친절히 응답해드리겠습니다.

A/S 지침


고객님의 프레카 제품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며 사용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.  

아래의 제품보관 및 관리지침을 통하여 프레카 제품의 케어방법을 확인해보세요. 




  • A/S 기간 및 절차 안내

       - 프레카 제품을 구매하신 시점으로부터 1년 이내 제품의 보수가 필요하신 경우 무상 수리를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.

       - 제품의 수리는 약 1~2주의 기간이 소요되며 만약 수리가 어려울 정도로 훼손이 된 경우, 프레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

         일정 금액의 비용으로 신제품으로 보상 판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       - 구매 후 1년이 지난 제품의 보수가 필요하신 경우 유상 수리를 진행하여 A/S서비스를 지원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       - 프레카 홈페이지에 게재되지 않은 단종된 제품의 A/S를 신청하실 경우 온라인 고객센터를 통해 자세한 사항을 문의 바랍니다. 

       - 본인의 사용시 부주의로 인한 A/S의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유상 수리가 가능합니다.


    


       [제품 보상 판매규정]


  • 마스크 제품군: 파손 여부를 판별하여 수리가 불가능할 시, 판매가 대비 50%의 비용으로 신제품으로 보상 판매가 가능합니다.        
  • 마스크 부품: 마스크 본체를 제외한 세부 부품은 수리가 불가하기에 마스크 끈을 포함한 일부 부품에 한하여 개별 구입이 가능합니다. 
  • 악세서리 및 기타 제품군: 마스크 악세서리 외 기타 제품은 A/S 수리가 불가합니다.       

  • 제품보관 및 관리지침


      [마스크]

       - 마스크 본연의 상태를 오래 유지하시려면 프레카 파우치에 넣어 건조하고 서늘한 곳에서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       - 마스크 겉감이 젖거나 이물질이 묻었을 경우, 부드러운 천으로 닦아내신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

       - 마스크의 오염이 심할 시에는 30℃ 이하의 미온수에서 손세탁 하시고 충분히 말리신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

       - 프레카 마스크는 70℃ 이하 저온에서 다림질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. 

     

      [인서트]

       - 인서트 제품이 오염되었을 시 30℃ 이하의 미온수에서 중성세제를 사용하여 세척 후 충분히 건조시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 

       - 인서트에 사용된 실리콘 파트는 무게 감소를 위하여 얇은 실리콘 막 구조 설계되었기에 고온에 장시간 노출시 변형될 수 있습니다.

       - 인서트의 실리콘과 프레임 파트가 손상되었을 경우 임의로 제품을 분해하거나 변형하여 사용하지 마십시오. 


      [필터]

       - 프레카 필터의 평균 사용 기간은 7-14일(대기오염지수 80기준, 하루 평균 외부 활동시간 8시간 이내)입니다.

       - 대기 유해물질 지수가 높거나 고강도 호흡이 필요한 운동시 오염물질 포집이 급증하므로 가급적 1회 사용 후 교체를 권장합니다. 

       - 필터는 환기가 잘되는 서늘한 곳에 보관하시거나 비닐 필터팩에 넣어 보관하여 사용시기 바랍니다.  

       - 필터의 표면에 습기가 차거나 물기가 묻었을 경우, 충분히 건조하여 재사용이 가능합니다.

       - 필터의 내부 부직포(MB)층까지 물에 젖을 경우, 정전기 유도 기능저하로 유해물질 포집효율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.

       - 필터는 세탁이 불가능하며 물에 젖지 않도록 보관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 

       - 필터에 오염물질이 묻었을 경우, 가급적 폐기하시고 새로운 필터로 교체하여 사용을 권장합니다.

       - 마스크와 인서트의 종류에 맞는 적합한 필터를 사용하셔야 오염물질 차단의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.  




       ※프레카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Support/문의를 통하여 문의해주시면 친절하게 응답해드리겠습니다.